단, 아래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서에 의한 무상 제품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 일상적인 사용에 의한 제품 마모 혹은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손상
- 사용설명서 상의 주의사항을 따르지 않고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
- 고객 개인의 취급 부주의, 혹은 사용상 과실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작동 등)로 인해 발생된 고장
- 콘에어코리아 본사가 아닌 고객 개인 임의로 제품을 수리하였거나,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한 경우
- 영업용도로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의 경우(* 당사의 모든 제품은 가정용으로 사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.)